로케이션 LOOK-CATION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촬영 시 필요한 장소를 직접 섭외하여, 단순히 장소만을 섭외하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영상을 만들기위한 밑바탕을 그리는 영역입니다. 공간적 제약을 해소시키고, 보다 다양한 촬영 선택지를 넓혀주고 제작사, 연출팀의 눈과 발이 되어서 전국 각지를 누비며, 장소를 제공합니다.

프로세스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등 컨셉, 일정, 협의를 모두 담당하여 장소를 섭외하는 영역입니다.

타입별 노출

단순노출

단순노출의 ppl은 저희 이너스미디어가 방송국에 제품을 전달하면 방송국 측에서는방송에 디스플레이된 제품을 단순히 소품으로써 노출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기능노출

기능노출의 ppl은 방송국에 제품을 전달했을 때 방송국 측에서 출연자에게 그 제품을사용하게 함으로써 기능을 노출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제작지원

제작지원이라고 하는 것은 제품의 사용 뿐만이 아니라 로고가 노출되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예시처럼 출연자의 직업군, 엔딩씬에서의 자막 노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효과

PPL은 방송, 영화 등의 콘텐츠에 금액 및 제품을 제공해 제품이나 브랜드 또는 서비스를 배치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2014년 1월 1일 ~ 5월 31일 기준으로광고 유형별 시청률은 프로그램 광고 2.1%, 스팟 광고 1.5%, 가상 광고 2.3%, 시보 광고 2.2% 등이었던 반면, PPL광고 시청률은 5.0%에 이르렀습니다. 한 전문가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PPL광고를 접한 시청자 4명 중 1명은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특히 2~40대 연령층이 66%를 차지하고 있다"며 "PPL광고가 모든 마케팅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매출 증대가 아닌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서는 탁월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마케팅의 종착점이 아닌 시작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TOP TOP